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Infographic] 한국 문화 콘텐츠 접촉 경로

 
KF Features > [Infographic] 한국 문화 콘텐츠 접촉 경로
[Infographic]한국 문화 콘텐츠 접촉 경로

최근 5년간 한국 드라마와 예능, 영화, 음악, 애니메이션 등을 접하는 경로를 살펴보니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으로 접하는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고, 그다음이 TV, 오프라인 등의 순이었습니다. 특히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접촉한 비율이 가장 높은 분야는 2020년 기준으로 음악(82.0%)이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IT 기술 발전과 함께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