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null > 상세화면

우즈베키스탄, 100만 가구 대상 에너지 절약 기술 전환

  • 등록일 2024.08.28
국가

external_image

 

827일 우즈베키스탄 샤브카트 미르지요예프(Shavkat Mirziyoyev) 대통령은 에너지 절약 및 대체 에너지원 사용 확대 문제를 주제로 회의를 주재했다. 이날 회의에서 미르지요예프 대통령은 100만 가구 이상에 에너지 절약 시스템을 설치하도록 지시했다.

 

회의에서는 지속적인 신규 발전소 건설과 용량 확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에너지 자원 부족을 겪고 있다는 점이 강조되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에너지 절약형 신기술이 활발히 도입되고 있으며, 전력 절감 방안도 강구되고 있다. 태양광 패널과 발전소가 점점 더 많이 설치되고 있다.

 

미르지요예프 대통령은 100만 가구의 난방 시스템을 보다 효율적인 에너지 절약형 난방 시스템으로 교체할 것을 주문했다. 그는 이러한 조처가 지역 행정부의 에너지 조사관에 의해 유지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가스를 많이 소비하는 기업에 에너지 절약 기술을 도입하기 위한 지침도 제공되었다.


 

출처: https://centralasia.news/30042-million-domohozjajstv-uzbekistana-perejdut-na-jenergosberegajuschie-tehnologii.html

 

본 게시물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중앙아시아연구소에서 요약, 번역, 감수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