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
2021 . 6 . VOL 210
newsletter
최근 5년간 한국 드라마와 예능, 영화, 음악, 애니메이션 등을 접하는 경로를 살펴보니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으로 접하는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고, 그다음이 TV, 오프라인 등의 순이었습니다. 특히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접촉한 비율이 가장 높은 분야는 2020년 기준으로 음악(82.0%)이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IT 기술 발전과 함께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KF아세안문화원
한-중앙아협력포럼사무국
코리아나
월간아세안문화원
KF지원사업신청포털
KF 글로벌 e스쿨
국민공공외교
해외대학한국학현황
디지털아카이브
KF 통합예약포털
KF 글로벌센터
KF 글로벌센터 메타버스